(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서울 근교에 아이들과 함께 당일치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다섯 곳을 추천 드립니다.
1. 푸른 수목원
푸른 수목원 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수목원으로, 다양한 식물과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목원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와 숲속 도서관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절별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5시 ~ 오후 10시이며 입장료는 무료 입니다.
2. 우이동 계곡
우이동계곡은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계곡으로, 맑은 물과 울창한 숲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계곡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물놀이를 즐기며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다소 부족해서 주말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평상 자리는 네이버나 전화로 예약 가능합니다.
3. 백사실 계곡
백사실계곡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계곡으로, 우이동계곡과 함께 서울의 대표적인 계곡으로 손꼽힙니다. 계곡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물놀이를 즐기며 아이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 서서울 호수 공원
서서울호수공원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공원으로, 옛 정수장을 개조하여 조성되었습니다. 공원 내에는 호수, 분수, 산책로, 피크닉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남산 공원
남산공원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공원으로, 서울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공원 내에는 산책로, 전망대, 케이블카 등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